안녕하세요 고객님,
우선 자세한 부분은 제품을 받아보아야 알 것 같습니다만,
제품 회수 후 AS진행으로 바로 진행해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:)
다만, 현재 추석연휴로 인해 택배가 10/5부터 가능하여,
010-7650-7880 으로 [성함/주소지/연락가능한연락처/사유/모델명]
함께 기재하여 문자메세지 보내주시면
10/5 회수접수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,
JAL-044 제품의 문페이즈 부분 조작 문의 드립니다.
현재 문페이즈 시침과
본체의 시침이 상이한 현상이 발생하였는데요.
(본체 08시 문페이즈 18시)
이로인해 날짜변경이 10시간 이상 지체되고 있습니다.
혹 용두를 조절하여 문페이즈 시침만 조정이 가능할까요?
또는 택배를 이용한 A/S가 가능할지 문의올립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