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 

시계 A/S 문의 남깁니다.

POSTED BY JULIUSMALL | 2022-05-09 | HIT : 83

안녕하세요 고객님.

먼저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
일단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대로라면

시계결함의 문제인 것으로 무상 A/S는 가능합니다만

편도택배비가 발생하게 됩니다.(3,000원)


제품상태는 저희쪽에서 회수하여 받아 본 후 

시계 결함으로 인한것인지 확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.


010-7650-7880 으로

[성함/주소지/모델명/사유]


기재해주셔서 문자메세지보내주시면

빠른 AS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


[ Original Message ]

올해 초에 구매한 제품입니다.(JA-1224A)

시계를 몇 번 맞춰도 보고 배터리도 교체했는데도

시간이 안 맞습니다. 자세히 보니까 초침이 멈췄다가 갔다를 반복하였습니다.


1. A/S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,

2. 무상 A/S가 가능한 범위인지

이 두 사항이 궁금합니다.


감사합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